서울국제고 총 장학금액 1억3200만원.. ‘압도적 1위’
[베리타스알파=조혜연 기자] 전국 8개 국제고(고양 대구 동탄 부산 서울 세종 인천 청심) 가운데 2021년 장학금 규모가 가장 큰 곳은 총 1억3200만원을 지급한 서울국제고다. 장학금 수혜인원이 가장 많은 곳 역시 서울국제고다. 총 39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. 서울국제고는 사회통합전형 대상자 선발비율을 40%로 확대해 운영하고 있는 만큼, 압도적인 규모의 장학제도를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
2위는 3318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 청심국제고다. 장학금 수혜인원은 30명으로 국제고 중 두 번째로 높다. 이어 부산국제고 1080만원, 세종국제고 600만원, 대구국제고 570만원, 인천국제고 350만원, ... ...
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 안내문
해당 뉴스는 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자만 열람 가능하며 정기구독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.- 일반회원은 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 신청 또는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- 베리타스알파는 구독자 최우선 원칙으로 일반 독자와 차별성을 두고자 지면에 발행된 중요 뉴스를 일정 시점이 지난 뒤 온라인에 공개해 왔습니다.
- 이제 구독자들은 지면에 게재된 뉴스를 동일한 시점에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베리타스알파 정기구독 회원 혜택
- - 격주간 발행되는 베리타스알파 지면 신문 우송
- - 구독자 전용 뉴스 등 온라인 전체 기사 열람
- - 과거 발행된 전체 신문 e북으로 무료 열람
- - 로그인시 PC/모바일 광고 최소화 조치로 깨끗한 화면에서 열람 가능